• 센터소개
  • 교수역량강화
  • 학습능력향상
  • 교육매체지원
  • 행사
  • 커뮤니티
공지사항
공지사항

교수학습지원센터 운영지침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교수학습지원센터 작성일15-01-28 16:35 조회1,079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경남과학기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운영 지침이 개정됨에 따라 이에 공고합니다.









경남과학기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운영 지침



제정 2012. 12. 24 

개정 2014. 08. 02

개정 2015. 01. 29



제1조(목적) 이 지침은 「경남과학기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규정」에 따라 교수학습지원센터의 지원조직과 세부기준 및 절차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

제2조(지원조직) 교수학습지원센터(이하“센터”라 한다)는 교수학습지원을 위해 대학본부, 단과대학, 부속시설 등과 협력하여 사업추진이 가능하도록 조직을 별표 1과 같이 운영한다.



제3조(운영위원회) 본 센터의 운영에 관한 사항을 심의하기 위하여 센터 운영위원회(이하“위원회”라 한다)를 둔다.



제4조(구성) ① 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 1명을 포함한 다음 각 호의 위원으로 구성한다.

  1. 교수학습지원센터장

  2. 교수지원부장

  3. 학생지원부장

  4. 매체지원부장

  5. 센터의 자문위원

  ② 위원장은 센터장이 된다.



제5조(위원의 임기) 당연직 위원을 제외한 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하되, 중임할 수 있다.



제6조(회의) ① 위원장은 위원회의 회의를 소집하고, 그 의장이 된다.

  ② 위원회의 회의는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으로 개의하고, 출석위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.

  ③ 위원장은 심의안건이 긴급한 경우나 경미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서면으로 의결 할 수 있다.



제7조(간사) 위원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위원회에 간사 1명을 두며, 간사는 센터 담당 직원이 된다.



제8조(심의사항) 위원회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심의한다.

  1. 센터운영의 기본계획 및 사업계획에 관한 사항

  2. 규정 제정 및 개폐에 관한 사항

  3. 기타 센터 운영에 관한 중요 사항



제9조(비밀유지) 본 업무에 관여한 교직원은 업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사실을 누설하지 않아야 한다.





부  칙<2012. 12. 24>

이 지침은 공포한 날부터 시행한다.



부  칙<2014. 8. 2>

이 지침은 공포한 날부터 시행한다.



부  칙<2015. 1. 29>

이 지침은 공포한 날부터 시행한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